광주시교단협의회, 34회기 임역원·위원장 워크숍 개최

18일 ‘협력과 지혜’ 주제로 … 위촉식·분과위 모임도

기독타임스 | 기사입력 2020/06/29 [14:21]

광주시교단협의회, 34회기 임역원·위원장 워크숍 개최

18일 ‘협력과 지혜’ 주제로 … 위촉식·분과위 모임도

기독타임스 | 입력 : 2020/06/29 [14:21]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대표회장 이상복 목사)는 지난 18일(목) 오후 6시 제이아트 웨딩컨벤션에서 제34회기 임역원 및 위원장 워크숍을 가졌다.

‘협력과 지혜’라는 주제로 열린 워크숍은 먼저 조직발표 및 분과위원장 위촉식을 갖고, 이어서 예배와 세미나 및 분과위원회별 모임과 분임토의로 진행됐다. 

 

제 1부 조직 및 위촉식은 사무총장 박병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대표회장 이상복 목사가 임역원 소개와 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제 2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강희욱 목사의 인도로 기도 상임부회장 남택률 목사, 성경봉독(요한복음 17:11~17) 서기 김정렬 목사, 대표회장 이상복 목사가 ‘하나 되게 하옵소서’라는 말씀을 전했다. 이상복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 되는 곳에 진정한 지혜와 능력과 거룩이 있다”고 말하면서 “광주광역시복음화를 위해 우리 모두 함께 공동의 목표를 갖고 지혜를 모으자”고 전했다. 

이어서 ‘연합사업을 통한 광주복음화를 위해’ 공동회장 조일구 목사, ‘한반도 평화와 안정을 위해’ 선교총무 신민섭 목사, ‘코로나19 퇴치와 예배회복을 위해’ 상임부회장 박찬환 장로의 특별기도 순서가 이어졌다. 

 

사무총장 박병주 목사는 사업보고에서 광교협의 2020년 제34회기 주요사업으로 교회 및 기독단체 주소록 발간 / 신천지 회심자 교회정착 프로그램 운영 / 기독단체 사역박람회 및 광주 기독교문화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보고했다.

이후 세미나와 각 분과별 모임을 모임을 갖고, 앞으로의 활동방향과 협력방법에 대해 토의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