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협 정기총회 및 신임 대표회장 강희욱 목사 추대

“예배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다짐해

기독타임스 | 기사입력 2021/05/30 [13:30]

광교협 정기총회 및 신임 대표회장 강희욱 목사 추대

“예배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다짐해

기독타임스 | 입력 : 2021/05/30 [13:30]

▲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가 20일 제3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 후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     ©

 

광주광역시기독교교단협의회는 20일(목) 오후 2시 순복음만백성교회당에서 제35회 정기총회 및 대표회장 이상복 목사의 이임과 강희욱 목사의 신임 대표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강희욱 목사의 인도로 상임부회장 남택률 목사의 기도, 부서기 김효민 목사의 성경봉독 후 대표회장 이상복 목사가 ‘하나님이 우리의 깃발(시20:5)’이라는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2부 정기총회는 이상복 목사의 사회로 서기의 회원 점명 후 회장이 개회를 선언하고, 회의가 이어졌다. 회순 채택, 전회의록 낭독, 경과 보고 등을 유인물대로 받기로 동의하고, 감사의 감사 보고, 회계 보고,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진 임원선거에서 수석부회장 강희욱 목사를 신임 대표회장으로 만장 일치 추대했다.

강희욱 목사는 취임 인사를 통해 “먼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함께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린다”면서 “무엇보다도 예배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했다.

고문 정원희 목사의 격려사 후 광주광역시 이용섭 시장, 광주시의회 김용집 의장, 광주교육청 장희욱 교육감의 영상 축사와 서대석 서구청자의 축사가 이어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